일상을 살아가다보면 문뜩 시간이 너무 쏜살같이 흘러간다는 것을 실감할 때가 있습니다. 한해를 마무리 할 때도 그렇고, 새로운 한해를 시작할 때 세웠던 계획이 얼마나 달성했나를 보면 참 암담합니다. 생각을 움직이는 선택과 집중은 이제 우리가 살아가야할 세상의 지침이 아닐까요?

 

나름 한창 공부할때는 뭐가 그리도 재미있었는지, 정말 피곤한 줄 모르고 열정에 사로잡혀 했었습니다. 그렇다고 무슨 진리탐구 이런게 아니고, 부동산 공부를 했었습니다.

 

요즘 투자금이 바닥나 공부도 투자도 손놓다시피 하니 답답할 따름입니다. 또 새로운 현금흐름 마련을 위해 직장 외 무엇을 할까 고민을 많이 하게 됩니다.

 

선택과 집중

 

생각하는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이말에 정말 공감하게 됩니다. 목표와 목적을 가지고 공부할 때는 정말 활력이라는 것이 내 몸에서 느껴졌습니다. 무엇보다 뚜렷한 목적이 있기에 주변에서 쓸데없이 날리는 시간이 적었습니다.

 

말 그대로 '생각하는대로' 살았기에 사는게 즐거웠습니다. 그런데 요즘 투자금이란 것이 말라버려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입장이 되자 정말 허무하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네요.

 

 한동안 '사는대로' 살아왔기에 생각도 사는대로 하게 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몸도 이전에 비해 20kg이나 쪄버려서 무겁다는 것이 느껴지고요. 이제는 변화해야할 때라는 스스로의 위기감이 느껴집니다.

 

공부를 위해 운동을 버리겠다는 핑계를 대며 한동안 살았는데, 이게 아닌가 봅니다. 운동과 내가 하고자 하는 목표를 같이 추구할 때 오히려 활력과 집중이 더 잘 되었던 것 같습니다.

 

생각을 움직이는 선택과 집중

저는 제가 아는 지식을 누군가에게 알려주면 제 밥그릇이 뺏긴다는 생각에 공유를 꺼린 적이 있습니다. 이제와서 뒤돌아보면 참 한심한 생각이엇습니다. 어차피 정보를 주어도 할 사람은 하고 보고 넘길사람은 늘 그 자리에 있습니다. 실행하는 사람 과연 5%나 될까요?

 

저는 제가 아는 지식과 수단, 후기까지 여기 이 블로그를 통해 남겨보려 합니다. 저 스스로 습득하고 배운 사실들을 기록하고 이 블로그를 통해 현금흐름을 만들어보려 합니다.

 

지금은 3년간 부동산 공부를 통해 부동산 투자로 향후 10억 가량 수익이 기대되는 투자를 해둔 상태입니다. 그 과정과 사례들도 하나하나 공유해보겠습니다.

 

이런 사람도 있구나로 그치지 말고 이 글을 보는 여러분도 바뀔 수 있음을, 부자로 나아갈 수 있음을 공감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좀 더 나아가 이 글을 보고 실천할 수 있는 사람이 나온다면 정말 기쁠 것 같습니다.

 

직장인뿐만 아니라 요즘 자영업자분들도 참 힘든 시기입니다. 이런 시기일수록 나아갈 목적과 목표를 바로 잡아야할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선택과 집중.

 

생각하는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제가 공부라는 것을 제 의지로 해보면서 느낀 생각이 있습니다. 서민들은 남탓 정부탓 하면서 스스로 위안을 삼습니다. 이것부터 바로 잡아야 합니다. 스스로 부자가 되고 싶다면 공부하세요. 제가 알려드리겟습니다.

 

부동산 투자, 세금관리, 마인드 변화, 경제적 자유를 위한 모든 것을 다루어 보겟습니다. 실제 저 자신도 아직 부동산 투자만 성공적으로 시작할 수 있었지 나머지는 지지부진입니다. 하나하나 함께 공유하며 나아간다면 다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요?

 

생각을 움직이는 선택과 집중 지금 이 자리에서 시작해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